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보건소식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인플루엔자 접종 시행 관련 추가 안내
이름
전명숙
작성일
2020-09-18


인플루엔자 접종 시행과 관련 2가지만 추가로 안내 드립니다. 


1. 인플루엔자 접종 시 부모님과 동행하는 것이 원칙이나 불가피하게 부모님이 동행하지 못할 시에는 예방접종 예진표 예방접종 시행 동의서를 작성하시어 학생편에 병원으로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. 예방접종 예진표와 시행 동의서는 첨부파일로 올려드립니다. 


2. 인플루엔자 접종으로 인하여 학교에 결석,조퇴,지각 등이 필요한 경우에 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학교에 제출하시면 출석인정 처리 됩니다. 

  가. 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(https://nip.cdc.go.kr)에서 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         받아 학교에 제출

  나. 예방접종 방문 확인서를 학교에 제출 (첨부파일 참고)

  * 단 학교의 지필,수행평가 기간의 결석은 미인정 결석이 되니,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.  

  * 그 외 인플루엔자 관련 교육자료를 첨부하니,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무료 인플루엔자 접종 일시 중단 안내
/ 전명숙
오늘부터 실시 예정이었던 무료 인플루엔자 접종이 백신의 유통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여 일시 중단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 인플루엔자 접종의 변경일정 및 관련사항은 추후에 재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.
이전글
인플루엔자예방접종 안내
/ 전명숙
코로나가 장기화 됨에 따라 인플루엔자와 코로나의 중복감염의 예방을 위하여 붙임파일과 같이 예방접종 사업을 실시한다고 합니다.해당하는 날짜 확인 후 지정된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자녀들에게 예방접종을 실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, 새창